벤츠코리아,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새롭게 열었다고 20일 밝혔다.

벤츠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수원역에서 차량으로 10분 거리로, 지상 4층·총 연면적 약 600평 규모다. 총 11개의 워크베이를 갖춰 차량의 일반수리 및 사고수리가 가능하다. 전기차 전문 공구가 구비되어 있고 테크니션이 상시 대기한다.

24시간 온라인 예약, 청구서 온라인 결제, 정비 내용을 영상으로 쉽게 설명해주는 비디오 커뮤니케이션 등 고객이 비대면으로 편리하게 서비스센터를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솔루션도 구축돼 있다.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는 이번 오픈을 기념해 사은품 제공 행사를 6월 말까지 진행한다.

처음으로 유상수리를 받은 고객에게는 머그컵 세트, 정기 점검 서비스 고객에게는 EQ 브랜드 로고가 있는 유리컵을 증정한다.

사고수리 고객에게는 수리 금액에 따라 골프 경량 커버, 골프 클럽 슬림 케이스 등 메르세데스-벤츠 컬렉션을 특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타이어 2본 이상 교체 고객에게는 메르세데스-벤츠 장우산을 증정한다.

조명아 네트워크 개발 및 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현재 수입차 브랜드 가운데 최대 규모의 서비스 인프라를 갖추고 있다"며 "고객이 어디서든 편안하게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 네트워크 구축을 위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수원 권선 서비스센터를 포함 현재 기준 62개의 전시장과 전국 75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29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