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호타이어, 독일·이탈리아 전시회 참가…유럽 공략 박차

금호타이어 TTC 부스 시뮬레이션.<사진제공=금호타이어>

금호타이어가 글로벌 타이어 전시회 참가하며 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금호타이어는 오는 24일부터 26일까지 독일 쾰른에서 열리는 '더 타이어 쾰른(TTC) 2022'에 참가한다고 20일 밝혔다. TTC는 세계 최대 규모의 타이어 전문 전시회로, 세계 주요 타이어 메이커들이 참가한다.

금호타이어는 또 25일부터 28일까지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오토프로모텍 2022'에도 참가한다. 오토프로모텍은 국제 자동차 장비 및 애프터마켓 전시회다. 2019년에는 1670여개의 글로벌 업체가 참가하고 12만명의 관람객이 모였다.

이번 행사에는 정일택 금호타이어 대표이사 사장, 조남화 유럽영업담당 전무, 이강승 G.마케팅담당 상무 등이 참석할 계획이다.

금호타이어는 이번 전시 콘셉트를 'Your SMART Mobility Partner-타이어로 실현되는 스마트 모빌리티의 미래'로 정하고, 대표 제품을 통해 성능을 집중적으로 알릴 방침이다.

엑스타 PS71, 솔루스 HA32 등 금호타이어의 고성능, 여름용, 겨울용, 올시즌, 트럭버스용(TBR), 전기차 전용(EV), 미래 컨셉 타이어들로 구성해 유럽 시장의 히트 제품 중심으로 공개한다.

특히 유럽지역 주요 거래선을 초청하고, 신규 거래선 발굴 및 개척을 위한 전시 상담도 운영할 예정이다.

이강승 상무는 "금호타이어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정체되어 있던 국제행사에 올해는 참가하게 됐다. 해외 시장 개척의 활력을 찾는 기회로 보고 있다"며 "이번 전시를 통해 스마트 모빌리티 파트너로서의 금호타이어의 역할을 재조명하고 앞으로의 비전을 제시하는 자리로 삼을 계획"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