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홍대에서 ‘아이폰14’ 1호 개통 … 5G 요금제 1년 지원

1호 개통 고객 유호영씨(오른쪽)가 KT Device 사업본부장 김병균 상무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사진=KT>

KT는 7일 오전 서울 홍대입구역 프리미엄 통신 매장 ‘홍대 애드샵 플러스(Add Shop+)’에서 아이폰14 1호 개통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KT는 공식 온라인몰 KT숍에서 아이폰14를 사전 예약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지난 9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1호 개통’ 이벤트 응모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1호 개통 고객을 선정했다.

KT는 선정된 1호 개통 고객을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 초청해 아이폰14 개통식을 진행하고, KT 최상위 요금제인 5G 초이스 프리미엄 요금제(월 13만원) 1년 이용 혜택과 맥세이프 등의 아이폰 액세서리 사은품들을 증정했다.

1호 개통 고객으로 초청된 유호영(서울시 동작구) 고객은 “대학생 때부터 수 년간 KT 아이폰을 사용해온 만큼 KT와의 인연이 깊다”며, “젊은 사람들의 메카, 홍대 매장에서 진행되는 특별 개통 행사에 초대되어 매우 기쁘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병균 KT Device사업본부장 상무는 “MZ세대가 즐겨찾는 홍대에서 iPhone 14 출시 행사를 진행하게 되어 뜻깊다”며, “KT ‘홍대 애드샵 플러스’에서 iPhone 14와 트렌디한 MZ세대를 위해 준비한 ‘더뮤지엄비지터’ 에디션을 경험하고, KT 그룹 최신 미디어 콘텐츠도 함께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예림 기자 / leeyerim@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