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KCC건설,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굿디자인 선정.<사진제공=KCC건설>
KCC건설이 자사의 3개 상품이 ‘2025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우수 디자인(GD)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굿디자인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디자인 시상이다.
올해 KCC건설은 오퍼스 한강 스위첸 라이프 핏 디자인, 오퍼스 한강 스위첸 오퍼스 하우스,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더 애매랄드 힐 등 총 3개 상품을 출품해 모두 우수 디자인으로 선정됐다.
오퍼스 한강 스위첸 라이프 핏 디자인은 전용면적 84㎡B타입에 적용된 신평면으로 최신 주거 트렌드를 반영했다. 공용욕실–다용도실–주방으로 이어지는 순환형 구조를 통해 생활 동선을 개선했다.
오퍼스 하우스는 특화 설계 상품으로 알파룸에 가변형 벽체를 적용해 다양한 공간 연출이 가능하다. 수성 포레스트 스위첸 더 애매랄드 힐은 단지 차원에서 조경과 휴식을 결합했다.
KCC건설 관계자는 “이번 굿디자인 어워드에서 다수의 상품이 선정된 것은 고객의 생활 방식과 요구를 면밀히 분석해 이를 디자인에 반영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스위첸 브랜드만의 차별화된 주거 철학을 토대로 고객 만족을 넘어 새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선도하는 주거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수연 기자 / ddun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