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투자증권, ‘CFD 거래 이벤트’ 진행

전문투자자 등록시 5만원, CFD 거래시 최대 1005만원 혜택 마련… 7월31일까지

유진투자증권이 CFD(차액결제거래) 거래에 관심있는 예비 전문투자자들을 위해 다음달 31일 까지 ‘CFD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이 CFD(차액결제거래) 거래에 관심있는 예비 전문투자자들을 위해 다음달 31일 까지 ‘CFD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유진투자증권>

유진투자증권은 CFD(차액결제거래) 거래에 관심 있는 예비 전문투자자들을 위해 다음달 31일까지 ‘CFD 거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CFD는 주식을 보유하지 않고 진입가격과 청산가격의 차액(매매차익)을 현금으로 결제하는 장외파생거래를 의미한다. 낮은 증거금만으로도 주식거래가 가능해 높은 레버리지 효과를 누릴 수 있고 매도 포지션 구축도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일반 주식투자 대비 레버리지 효과로 인한 투자원금손실 가능성이 높아 금융투자상품에 대한 전문성이 있는 ‘전문투자자’만 거래할 수 있다. 전문투자자로 등록하기 위해서는 별도 자격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먼저 이벤트 기간 동안 유진투자증권 MTS, HTS, 홈페이지를 통해 전문투자자로 등록한 신규고객 전원에게 5만원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전문투자자 등록 후 한 차례 이상 CFD 거래를 할 경우 5만원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유진투자증권은 CFD 월 거래금액에 따라 투자지원금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월 누적 합산 거래금액을 기준으로 월간 50억원 이상 거래 시 10만원, 100억원 이상 거래 시 50만원, 150억원 이상 거래 시 100만원, 1000억원 이상 거래 시 1000만원의 혜택이 지급된다.

민병돈 유진투자증권 WM본부장은 “유진투자증권은 전문투자자들의 성공적인 CFD거래를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CFD 매매수수료도 0.14%로 책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전문투자자 등록 및 CFD 거래 이벤트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은 유진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영업점,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하면 자세히 안내 받을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홍승우 기자 / hongscoop@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