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반그룹, 100여개 우수협력업체에 130억 지원

지난해 대비 지원규모 두 배 확대…안전보건 분야 지원 늘려

호반그룹과 협력사 관계자들이 18일 서초구 호반파크에서 열린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앞 줄 왼쪽 두 번째부터) 송종민 호반산업 대표이사 부회장,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 사장. <사진제공=호반그룹>

호반그룹(회장 김선규)은 100여개 협력사에 130억원 규모의 경영안정자금을 지원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날 호반그룹은 서초구 호반파크에서 '우수협력업체 시상식'을 진행했다. 시상식에는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 송종민 호반산업 대표이사 부회장, 박철희 호반건설 총괄사장, 김대헌 호반그룹 기획총괄 사장, 김한정 경우전기 대표 등 관계자 20여명이 참석했다.

이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 후 100여개 수상기업 중 대표 13개사만 참석해 소규모로 진행됐다.

호반그룹은 올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력사를 위해 지난해보다 지원 규모를 2배로 늘렸다. 특히 현장의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안전보건 분야 협력사 지원도 확대했다.

호반그룹은 지난 4년간 상생협력기금 650억원을 조성하는 등 협력 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에 꾸준히 노력하고 있다.

우수 협력사로 선정된 김한정 경우전기 대표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호반그룹의 지원이 큰 힘이 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호반그룹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선규 호반그룹 회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이 있지만 어둠보다 더 밝은 것이 희망의 힘이라고 생각한다"며 "호반그룹은 협력사·임직원 등 모두가 희망을 가지고 이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과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