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에스동서, 안양시에 인재육성 장학금 5000만원 전달

소외계층 위한 지원사업 펼치며 400억원 넘는 나눔 실천

아이에스동서는 10일 안양시청에서 소외계층 학생을 돕기위한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식에서 윤영택 아이에스동서 본부장(왼쪽)과 최대호 안양시장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아이에스동서>

아이에스동서(회장 권혁운)는 10일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 교육 사각지대에 처한 소외계층 학생을 돕기위해 장학금 5000만원을 전달했다.

장학금 전달은 안양시청 3층 시장접견실에서 최대호 안양시장(안양시 인재육성재단 이사장), 천기철 안양시 인재육성재단 대표, 윤영택 아이에스동서의 본부장이 참석한 가운데 간소하게 진행됐다.

이번에 전달하는 장학금은 아이에스동서의 기탁 취지를 반영해 안양시 인재육성재단에서 저소득·차상위계층 등 교육 사각지대에 처한 지역 학생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윤영택 아이에스동서 본부장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더욱 힘든 시기인 만큼 어려운 학생에게 가치 있게 사용되길 바란다"며 "지역 인재들이 바르고 훌륭하게 성장해 다시금 지역민에게 기여할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최대호 안양 시장은 "소외계층의 학생에게 더욱 어려운 시기인만큼 따뜻한 마음을 전달해준 데 감사하며, 아이에스동서의 기부 취지에 맞게 학생이 꿈을 펼치며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안양시에서도 지속적으로 힘쓰겠다"고 답했다.

한편 아이에스동서는 권혁운 회장이 140억원 규모의 사재를 출연해 설립한 문암장학문화재단과 함께 △장학금전달 △결식아동 지원 활동 △인재육성 지원사업 △교육환경 개선사업 △학대피해 아동지원사업 △범죄피해아동 예방 및 지원사업 등 아동·청소년과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을 펼치며 지금까지 400억원이 넘는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