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리바트, 유아동 가구 72종 최대 40% 할인

현대리바트(대표 윤기철)가 어린이날을 맞아 유아동 가구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현대리바트는 유아동 가구 전문 브랜드 '리바트 키즈' 주요 시리즈 인기 제품 72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어린이날 선물 기획전'을 실시한다. 행사는 다음달 31일까지 공식 온라인몰인 '리바트몰'에서 진행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리바트 키즈 시리즈는 3세부터 7세까지 사용하는 유아용 가구인 △뚜뚜 △꼼므 △프렌즈 아이 △톨키즈와 초등학생부터 고등학생을 겨냥한 학생용 가구인 △로넌 △꼼므주니어 등 총 6개다.

리바트 키즈 유아용 가구는 자체 개발한 컬러 매뉴얼인 '리바트 컬러 팔레트'를 적용해 노랑·분홍·파랑 등 다양한 색채를 강조한 게 특징이다. 어린이 손에 닿는 모서리 부분은 부드러운 곡선을 적용해 안전하게 디자인했다.

여기에 포름알데히드 방출량이 0.5㎎/L 이하인 'E0등급(포름알데히드 방출량 0.3~0.5㎎/L) 보드'를 사용하고,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의 'KC인증'도 획득해 친환경적이다.

아울러 행사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 추가 5% 할인 쿠폰도 1인당 1매씩 지급한다.

현대리바트 관계자는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리바트 키즈의 대표 제품을 한데 모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한다"며 "앞으로 5월 가정의 달에 맞춰 유아동뿐 아니라 다양한 가정용 가구의 프로모션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