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국생명, 2021 흥국 스타 어워즈 개최

흥국생명 연도대상 시상식에서 참석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김상화 영업본부장, 김찬진 FC, 임형준 흥국생명 대표, 정중환 FC사업부장.<사진 제공=흥국생명>

흥국생명은 연도대상 시상식인 ‘2021 흥국 스타 어워즈’를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시상식에선 챔피언, 본상, 금상, 신인상 등 총 93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챔피언은 충청지사 김찬진 FC가 수상했다. 김찬진 FC는 챔피언을 비롯해 ‘자랑스러운 흥국영업인’, ‘스마트 FC’ 부문에서도 수상하며 3관왕의 업적을 달성했다.

FC사업부 명예챔피언은 충청지사 이옥순 FC, 대상은 강북지점 최철 FC가 수상했다.

TM사업부 명예챔피언은 서울UM지점 임영화 TMR, 대상은 드림UM지점 권영주 TMR이다.

명예챔피언이란 챔피언 5회 이상 수상자로서, 공로가 크고 후배들에게 챔피언 도전 기회를 나눈 FC에게 주어지는 상이다.

흥국생명 관계자는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영업 환경 속에서 한 해 동안 흥국 영업가족 모두가 보여준 헌신과 노고에 깊은 감사를 표한다”며 “올해도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우리 모두가 고객의 든든한 동반자로서 진실한 신뢰관계를 이어 가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기율 기자 / hkps099@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