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코리아, 목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신규 오픈

구매부터 정비까지 한 번에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 제공

벤츠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사진제공=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신규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벤츠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총 연면적 1830㎡(약 553평) 규모로 1층과 2층에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층에 위치한 서비스센터에서는 하루 약 30대의 차량에 신속하고 전문적인 유지 보수와 일반 정비 서비스가 가능하다.

2층 전시장에는 총 8대의 신차가 진열돼 있어 다양한 차량을 직접 비교하면서 전문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시장 내에는 바다가 보이는 전망을 가진 고객 대기실이 있어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벤츠 목포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는 이번 신규 오픈을 기념해 8월 한 달간 방문 고객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서비스 예약 고객에게는 12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점검 서비스, 메르세데스 오리지널 타이어 최대 40% 특별 할인 등 혜택을 제공한다.

조명아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 네트워크 개발·트레이닝 아카데미 부문 총괄 부사장은 "전라남도 남서부 지역 고객들에게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를 경험하고 신차 상담부터 애프터서비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고객 접점을 제공하게 돼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한편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는 현재 기준 64개의 전시장과 전국 76개의 공식 서비스센터, 약 1300개의 워크베이를 갖추고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