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확대

욕실·거실·현광 등 원하는 공간 골라 부분 리모델링 가능

홈씨씨 인테리어 거실 패키지 ‘리빙 트렌디7’. <사진제공=KCC글라스>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 종류를 확대한다고 12일 밝혔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욕실 △거실 △현관 등 고객이 원하는 공간만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한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다. 공간별로 홈씨씨 인테리어만의 디자인 가치를 반영한 다양한 스타일이 준비돼 고객의 취향에 따라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상담부터 AS까지 원스톱 인테리어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홈씨씨 인테리어는 이번 패키지 상품 확대를 통해 욕실 및 거실 패키지를 기존 스타일별 한 가지에서 세 가지로 늘려 패키지 선택의 폭을 크게 넓혔다. 이를 통해 욕실 및 거실 패키지는 각각 9개 패키지로 늘어났다.

고객은 △오가닉 △소프트 △트렌디 등 스타일별로 준비된 3·5·7의 세 가지 패키지 중 예산과 주거환경을 고려해 본인에게 꼭 맞는 패키지를 골라 시공할 수 있게 됐다.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국내 대표 건자재 기업인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를 반영해 엄선한 고품질 자재가 적용됐다.

본사 표준계약서를 사용한 안심 계약과 본사가 관리하는 표준시공뿐만 아니라 시공 후 1년간 자재 하자에 대한 무상 AS(사후관리)도 받을 수 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시공 상담은 공식 온라인몰인 홈씨씨몰 온라인 신청 및 해피콜 전화 신청을 통한 방문 상담이나 전국 홈씨씨 인테리어 매장 방문을 통해 받아 볼 수 있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번 욕실 및 거실 패키지 상품 확대로 더욱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맞출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KCC글라스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여러 공간에 대한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 상품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