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흥그룹, 임직원 릴레이 헌혈 캠페인 전개

중흥그룹은 16일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임직원이 동참하는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 <사진제공=중흥그룹>

중흥그룹(회장 정창선)은 16일 광주광역시 북구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임직원들이 동참하는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펼쳤다.

이번 헌혈 캠페인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국내 혈액보유량이 최저수준인 상황에 중흥그룹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뤄졌다.

이번 캠페인은 중흥그룹 계열사 임직원들도 동참했다. 중흥그룹은 대한적십자사와 업무협약을 통해 헌혈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중흥건설 헌혈 참여자는 “코로나19 여파로 전국적으로 혈액 수급이 어려운 상황에 위급환자의 수혈이 막혀 생명에 지장을 초래하는 결과를 가져온다는 안타까운 소식을 접하고 시작하게 됐다”며 “이런 일들이 남의 일만이 아닌 내 가까운 주변에 발생될 수도 있다는 위기의식이 동참의 계기가 됐다”고 말했다.

한편 중흥그룹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릴레이 헌혈 캠페인을 이어가고 있으며 지속적으로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정원주 중흥그룹 부회장은 바르게살기중앙협의회장을 역임하며 전국적인 헌혈 캠페인을 펼쳐나가고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성희헌 기자 / hhsung@ceoscore.co.kr]

댓글

등록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