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올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

<출처=컴투스>

컴투스 그룹이 올해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공채는 컴투스홀딩스, 컴투스, 컴투스플랫폼, 컴투버스 등 4개 그룹사가 동시 진행한다.

모집은 △게임기획 △게임아트 △프로그래밍(클라이언트, 서버, 엔진, 플랫폼, 블록체인 등) △TA △사업·마케팅(게임, 블록체인) 등 전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전형 과정은 부문 별로 상이하다.

지원자들이 다양한 분야의 잠재력을 바탕으로 폭 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각 사별 중복지원을 허용하며, 기졸업자 혹은 2023년 2월 졸업 예정자 누구나 10월 5일부터 24일 오후 6시까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지원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서류 전형 및 1·2차 면접을 거쳐 선발된다. 프로그래밍 직군 서류 합격자들은 필기 테스트를 추가로 진행하고, 게임기획과 게임아트 및 사업·마케팅 직무 서류 합격자에게는 별도의 면접 과제가 부여된다.

컴투스 그룹은 오는 11월 9일 서류 결과를 발표하고 11월 중순부터 12월 중순까지 면접을 진행, 내년 1월 초 최종 합격자들의 정식 채용 절차를 마무리할 예정이다.

컴투스 그룹은 지원 희망자들이 보다 구체적인 직무별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도록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온라인 직무상담회를 열고 현직자들이 직접 맞춤형 지원 팁과 노하우를 전할 예정이다. 상담은 사전신청자에 한해 참석 가능하며 신청은 채용 시작일부터 이달 13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각 사별 모집 직무와 요강을 비롯한 이번 채용의 더욱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공식 채용 메일과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1:1 문의도 가능하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동일 기자 / same91@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