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P의 거짓’ 개발사, 신규 프로젝트 개발 인재 모집

<출처=네오위즈>

네오위즈는 산하 라운드8 스튜디오가 신규 프로젝트 개발을 위한 인재 모집에 나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채용을 통해 ‘P의 거짓’과 ‘오픈월드 슈터 신작’ 개발에 함께할 기획자, 프로그래머, 그래픽 분야 인턴 또는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콘텐츠·시스템·레벨·게임·인공지능(AI)·전투 기획자, △개발 PM △클라이언트·서버 프로그래머 △TA(테크니컬 아트) △캐릭터·배경 모델링 △캐릭터 애니메이션 등이다.

‘P의 거짓’은 소울라이크 싱글 플레이 액션 역할수행게임(RPG)으로, 사실적인 그래픽과 고전 ‘피노키오’를 잔혹동화로 각색한 독자적인 세계관이 특징이다. 지난 8월 독일 게임스컴에서 한국 게임사 최초로 3관왕을 달성하며 글로벌 기대작으로 부상했다. 높은 관심에 힘입어 오는 11월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22’에서 P의 거짓 업그레이드 데모 버전을 공개, 국내 관람객과 만날 예정이다.

슈터 장르 ‘오픈월드 슈터 신작’은 언리얼5 엔진 기반의 그래픽이 돋보이는 게임이다. ‘P의 거짓’ 다음으로 선보일 차기작으로 주목받고 있다. 라운드8 스튜디오는 우주적 공포로 잘 알려진 코즈믹호러 세계관을 기반으로, 내러티브와 건플레이(narrative and gun play)의 깊이를 더하는 데 개발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네오위즈 채용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동일 기자 / same91@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