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 반려견 종합보장 ‘건강한펫케어보험’ 출시

<사진=현대해상>


현대해상은 반려견의 의료비, 배상책임 및 사망위로금을 종합 보장하는 ‘건강한펫케어보험’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펫보험 가입을 주저하는 원인이 되는 보장금액을 현실화해 실질적인 병원비 부담을 완화시킨 것이 특징이다.

1일 15만원 수준이었던 동물병원 치료비의 보상 한도를 30만원까지 확대했으며 수술을 받은 경우 하루 최대 250만원까지 보상한다.

반려견에게 자주 발생하는 피부질환과 구강질환도 보장하며 슬관절·고관절 탈구도 확장 특약을 통해 보장한다.

또 반려견이 사람이나 다른 반려동물을 다치게 하는 경우를 대비한 반려견 배상책임 담보도 최대 1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하도록 했다.

다양한 보험료 할인혜택도 제공한다. 동물등록증을 제출하면 5% 할인, 유기견 입양증명서를 제출하면 3%를 할인하며 직전 보험기간동안 사고가 없을 경우 갱신일부터 5%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생후 91일부터 만 8세까지 가입 가능하고 3년, 5년 주기 갱신을 통해 최대 20세까지 보장한다.

반려견 의료비는 보상 비율 70%, 80%, 자기부담금 3만원, 5만원 중 선택해 가입할 수 있으며 보험료는 0세 기준 월 5만원 수준이다.

현대해상 윤경원 장기상품1파트장은 “고객들이 기존 상품에서 아쉬움을 느낀 부분을 해소하는데 중점을 뒀다”며 “반려동물이 인생을 함께하는 동반자로 받아들여지고 있는 만큼 ‘건강한펫케어보험’이 건강한 반려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유수정 기자 / crystal@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