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손보, 창립 60주년 기념 보상 협력업체 컨퍼런스 개최

18일 DB인재개발원에서 열린 협력업체 컨퍼런스에서 DB손해보험 김정남 부회장 및 임직원들과 협력업체 임직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 제공=DB손해보험>

DB손해보험은 지난 18일 보상서비스 협력업체 임직원 126명을 초청해 ‘파트너십 강화를 위한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ESG 경영이념에 대해 협력업체와 공유하고, 불확실한 경영환경 속 여려 이슈에 대해 함께 대응할 수 있는 체계를 구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1부 행사 간담회에서는 장기보험, 긴급출동, 대물보상 등의 보종별 주제로 상생협력 방안에 대한 토의가 이뤄졌다. 2부 행사는 우수 협력업체에 대한 시상과 축하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DB손보 관계자는 “이번 컨퍼런스로 협력업체들과의 파트너십이 더욱 강화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과 함께 행복한 사회를 추구하는 글로벌 보험금융그룹으로 발돋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DB손보는 지난해 협력업체와 상생협약을 체결해 ESG 행동 규범을 마련했으며, 회사와 연계된 다양한 외부기관을 대상으로 ESG경영 기반의 동반성장 및 상생경영 활동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기율 기자 / hkps099@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