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CES·ETF 주제로 ‘언택트 컨퍼런스’ 개최

삼성증권은 12일 ‘2023년 CES(Consumer Electronics Show)’와 글로벌 ETF 등을 주제로 언택트 컨퍼런스를 개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언택트 컨퍼런스에는 올해 CES에 참여했던 삼성증권의 대표 애널리스트가 출연한다. 자동차와 전기/전자, 반도체 등 CES 주요 트렌드의 참관기와 글로벌 ETF 등 올해의 글로벌 주식 투자전략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삼성증권 언택트 컨퍼런스에는 △임은영 리서치센터 자동차 담당 수석연구위원 △이종욱 Tech 담당 수석연구위원 △문준호 반도체 담당 선임연구원 △임은혜 글로벌주식팀 수석연구위원이 강사로 출연한다.

이번 컨퍼런스는 오는 12일 목요일 오후 4시 30분부터 6시까지 삼성증권 유튜브(SamsungPOP)에서 실시간으로 진행된다. 애널리스트들의 강연 후에는 실시간으로 채팅창을 통해 질의·응답 시간도 이어진다.

삼성증권 관계자는 “2023년의 시장 키포인트는 ‘시장 유망 섹터 찾기’일 것으로 보인다”라며 “첨단 기술과 산업의 트렌드의 각축장이라고 불리는 CES에서 투자의 방향성을 잡는 데 주요한 힌트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