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40% 할인…한샘,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 진행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 포스터. <사진제공=한샘>

한샘은 가구‧인테리어 공사‧생활용품 판매 1위 상품을 최대 40% 할인 판매하는 ‘쌤페스타 스페셜 어워즈’를 7일부터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한샘은 고객에게 집꾸밈의 즐거움을 전하고자 지난달 23일부터 리빙 페스티벌 쌤페스타를 진행 중이다. 쌤페스타를 시작해서 지난 4일까지 한샘몰 주문액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43% 증가했다.

이번 스페셜 어워즈에서 한샘은 올 한 해 동안 고객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았던 상품들을 할인한다. 먼저 가구 분야에서는 △샘키즈 수납장 뉴트럴베이지 △아임빅 수납침대SS(Super Single) 일반헤드형 △스테이 드레스룸 84cm △리빙용품 등 8종의 상품을 최대 40%까지 할인 판매한다.

인테리어 공사 분야에서는 △‘밀란 100 퓨어화이트’ 부엌 △‘밀란3 리버화이트’ 욕실 등 6종의 상품을 최대 26%까지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또 △행사 기간 내내 인기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쌤페 특가’ △연말 홈파티를 준비할 수 있는 다이닝 ‘카테고리 특가’ △올해 출시된 신상품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는 ‘신상 특가’ 등 기존 쌤페스타 할인 이벤트도 계속해서 진행한다.

한샘 관계자는 “올 한해도 한샘에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에게 드리는 ‘연말 선물’이라는 생각으로 스페셜 어워즈를 준비했다”며 “한샘의 쌤페스타가 리빙 분야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축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주선 기자 / js753@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