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C현대산업개발, 경북지역 시각장애인 재활 지원…교육용 의료 600벌 전달

HDC현산 “사회적 책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할 것”

HDC현대산업개발이 경북지역 시각장애인 재활과 교육을 지원을 위한 교육용 의류를 전달했다. <사진제공=HDC현대산업개발>

HDC현대산업개발이 시각장애인 재활과 교육 지원을 위해 사단법인 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에 교육용 의류를 전달했다고 8일 밝혔다.

HDC현대산업개발이 이날 기부식에서 전달한 교육용 의류 600벌은 경북지역 20여 개 시·군의 장애인 작업 활동을 위한 교육지원 사업과 자립 지원을 위해 쓰일 계획이다.

앞서 HDC현대산업개발은 지난 10월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현장 근무복을 새로 만들어 탄소 배출을 줄이는 등 자원 선순환 활동을 추진한 바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관계자는 “장애인이 사회 구성원의 한 축으로 자립하기 위한 재활과 교육활동에 보탬이 되고 자원 선순환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교육용 의류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경상북도 청송군 소노벨 청송에서 열린 기부식에는 김일근 경북시각장애인연합회장과 남옥경 예천군장애인생활이동지원센터장, 신왕섭 HDC현대산업개발 실장, 김영철 HDC현대산업개발 도담-영천복선전철 현장소장 등이 참석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박수연 기자 / dduni@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