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소비자 추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9년 연속 1위

시장 변화에 따른 고객맞춤형 혜택 제공
안전운전 및 환경친화적 운행 습관 혜택 제공

AXA손해보험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사진=AXA손해보험>

AXA손해보험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2024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부문에서 9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는 고객 추천 관점에서 브랜드를 평가하는 시상으로, 소비자에게 브랜드 추천 의향을 묻는 ‘고객 지수’와 SNS 및 커뮤니티 등 소셜 데이터 상의 긍·부정 추이를 집계한 ‘소셜 지수’를 합산해 평가한다.

이번에 수상한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은 2001년 국내 최초로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을 선보인 이후 마일리지 자동차보험을 출시하며 급변하는 시장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 맞춤형 특약, 할인 혜택을 지속적으로 선보인 점이 높은 지지를 받았다. 

이와 함께 국내 도로교통 문화 개선을 위해 안전운전 및 환경친화적 운행 습관을 장려하기 위한 다양한 특약과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AXA손해보험은 고객이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안전운전 점수가 일정 수준 이상이면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티맵 안전운전 특약 △카카오내비 안전운전 특약 △커넥티드카 안전운전 특약을 마련했다.

한스 브랑켄 AXA손해보험 대표이사는 “고객 우선의 마음가짐으로 보험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해 온 결과 AXA다이렉트자동차보험이 9년 연속 소비자가 가장 추천하는 브랜드 1위로 선정될 수 있었다”면서 “이번 수상은 소비자의 성원과 신뢰가 있었기에 가능했던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가 가장 필요로 하는 서비스가 무엇인지 고민하고, 소비자가 걱정없이 살아갈 수 있도록 꼭 필요한 보장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이지원 기자 / easy910@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