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생명, 연말 맞이 ‘임직원 봉사활동’ 실시

교보생명 강북권역 임직원들이 지난 9일 서울 서대문구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봉사활동 후 사진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교보생명>

교보생명은 임직원들이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한 달여 동안 전국적인 봉사활동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회사에 따르면 임직원들은 물품 후원, 기부, 노력 봉사 등 그 지역에 맞는 맞춤형 연계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앞서 교보생명 경인권역 임직원들은 지난 11일 ‘사랑의 밥차’를 운영하고 무료 급식 봉사를 지원했다. 지난 9일에는 교보생명 강북권역 임직원들이 서울 서대문구 서대문장애인종합복지관을 찾아 장애아동, 취약계층에게 방한용품과 곰탕 등으로 구성된 300명분의 겨울 생필품을 선물했다.

이보다 앞선 지난 4일에는 교보생명 대구권역 임직원들이 가정종합사회복지관과 함께 ‘2024년 사랑의 김장 김치 나눔 한마당’ 행사를 열어 홀몸 어르신과 저소득층 200가구에 김장 김치를 전달했다. 이외 부산, 중부, 호남권역 교보생명 임직원들도 향후 지역 소재 보육원을 방문해 청소하고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손영대 교보생명 강북권역 담당은 “소외된 이웃에 사랑을 전하기 위해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며 “임직원들의 온정이 전해져 모두가 따뜻한 겨울을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팽정은 기자 / paeng@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