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강북·강원광역본부, ‘금융섹터 AI·DX 세미나’ 개최

금융산업 IT 트렌드와 다양한 AI·DX 관련 서비스 소개

성제현 KT 강북·강원법인고객본부장이 세미나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출처=KT>

KT는 ‘디지털혁신으로 변화를 선도하는 금융’이라는 주제로 ‘금융섹터 AI·DX 세미나’를 개최하고 금융 산업의 혁신을 불러 일으킬 KT의 다양한 AI(인공지능)·DX(디지털전환) 기술들을 소개했다고 27일 밝혔다.

KT 강북·강원법인고객본부 주최로 롯데호텔 서울에서 27일 개최된 이번 세미나에는 국내외 금융사, 금융관련 협회 등 40여개 기업 및 관련 담당자 60여명이 참석해 KT의 ABC(AI·빅데이터·클라우드)기술에 기반한 다양한 솔루션과 서비스에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금융산업의 혁신 리더들이 연사로 참여한 이 세미나에서는 최신 금융산업의 IT 트렌드를 비롯해 △금융 IT혁신을 위한 페이퍼리스 솔루션 △고객경험 혁신을 통한 금융 비즈니스의 성장 등이 소개됐다.

성제현 KT 강북·강원법인고객본부장(상무)은 “금융산업은 그 어느 산업보다 신기술 적용이 빠른 분야로 새로운 기술을 활용한 고객만족 향상과 비용절감은 경쟁우위를 확보하기 위한 필수 조건”이라며 “KT가 최적의 디지털 혁신 파트너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동일 기자 / same91@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