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쏘시오홀딩스, 그룹 임직원 가족 에버랜드 초청

3일 동아쏘시오그룹 직원과 가족들이 용인 에버랜드에 마련된 동아쏘시오그룹 부스 앞에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동아쏘이오홀딩스>

동아쏘시오홀딩스(대표 정재훈)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동아쏘시오그룹 임직원과 가족을 용인 에버랜드에 초청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일과 가정의 양립 및 가족 친화 경영 실천, 임직원과 자녀 등 가족에게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임직원과 가족 등 800여명은 3일 오전부터 에버랜드에서 놀이기구를 타고 사파리를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또한, 동아쏘시오그룹은 임직원 대상 경상북도 상주에서 즐기는 힐링캠프 ‘:D FAMILY CAMPING FESTIVAL(디 패밀리 캠핑 페스티벌)’을 오는 4일부터 6일까지 2박 3일간 실시한다. 참여한 임직원과 가족들에게는 웰컴 기프트 및 어린이날 선물을 전달한다. 굿모닝 보물찾기, 버블매직쇼 등 프로그램도 예정돼 있다.

동아쏘시오홀딩스 관계자는 “임직원과 가족이 행복해야 회사가 성장하고, 자연스레 이해관계자도 행복해지는 선순환 흐름이 창출될 수 있다”며 “앞으로도 임직원이 행복해 질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조희연 기자 / chy@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