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문화재단,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2기 참가자 모집

넷마블문화재단은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게임아카데미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경험 및 역량을 가진 학생들을 대상으로 집중 멘토링을 통해 게임 개발에 특화된 전문가를 양성하는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게임아카데미 5주년을 맞아 신설됐다.

부트캠프는 8개월 간 오프라인으로 전반적인 게임 개발 교육을 제공하던 기존 게임아카데미와 달리 방학기간 약 2개월 동안 심화된 실무 개발 훈련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부트캠프는 게임 개발 경험이 있거나 참신한 게임 기획 및 개발 역량을 보유한 만13세~18세 청소년이면 누구나 개인 또는 팀(최대 6명)을 이뤄 신청할 수 있다. 희망자는 오는 7월19일 오후 6시까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내 공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본인 또는 팀이 제작한 포트폴리오와 함께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선발된 학생들은 오는 7월 말부터 약 2개월 간 게임 개발에 대한 전문가 코칭 및 앱마켓 출시 지원을 받게 된다. 참가 학생들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게임경진대회도 함께 진행해 우수 작품을 시상하고 상금을 수여한다.

넷마블문화재단 이나영 사무국장은 “2021년부터 진행된 부트캠프는 게임아카데미에서 축적된 교육 노하우를 토대로 게임 개발을 넘어 출시 및 운영까지 전 과정에 대해 고도화된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며 “미래 게임 산업을 이끌어갈 잠재력 있는 인재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동일 기자 / same91@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