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 페이스북·블로그·유튜브로 고객 소통 강화

KCC가 페이스북 팬 1만명 달성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KCC>
KCC가 페이스북 팬 1만명 달성을 기념해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KCC>

KCC(대표 정몽익)가 소셜미디어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강화하는 추세다.

22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KCC는 고객 소통을 위해 개설한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4개월여 만에 1만 명의 팬을 확보함에 따라 돌잡이 이벤트를 마련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5일까지 KCC 페이스북 페이지 이벤트 게시글에서 원하는 돌잡이 물건에 투표하고 축하 덕담과 함께 ‘축만팬(祝 1만 Fan)’으로 3행시를 지어 댓글을 달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이다.

KCC는 페이스북 외에도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고객들에게 다앙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KCC 공식 블로그인 ‘KCC Magazine’에는 각종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한다.

유튜브 채널에서는 핑크퐁과 콜라보레이션으로 제작한 층간소음 예방 동요 ‘사뿐 걸음 송’과 판타지 영화를 모티브로 한 기업 광고 ‘원더랜드 법인 편’ 등이 SNS상 화제가 됐다.

KCC 관계자는 “KCC 페이스북 페이지를 찾아준 고객들과 함께 공감하고 무엇보다 진정성을 핵심가치로 소통하려고 하고 있다”며 “단순히 보여주기 위한 소통이 아닌, 우리 팬의 목소리에 좀더 귀 기울이고 소중한 의견을 반영하려 노력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온라인 플랫폼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해진 만큼 다양한 소셜 채널을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높여 나갈 것”이라면서 “다양한 형식의 시도와 재미있고 유용한 콘텐츠로 젊은 고객의 감성에 한 발 더 다가가겠다”고 덧붙였다.

[자료 제공=KCC그룹]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