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모빌리티, 유럽 부품 콘퍼런스 개최

부품 공급·서비스 품질 개선 노력 등 상호 공유

지난 27일(현지시간) 네덜란드 브레다 프린스빌 호텔에서 열린 KGM의 유럽 부품 콘퍼런스에 참석한 유럽 지역 대표 대리점 대표와 서비스 매니저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제공=KG모빌리티>

KG모빌리티(KGM)는 네덜란드에 유럽 지역 대리점 대표와 부품 및 서비스 매니저들을 초청해 콘퍼런스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7일(현지시간) 네덜란드 브레다 프린스빌 호텔에서 열린 콘퍼런스에는 벨기에, 영국, 헝가리 등 유럽 지역 9개국 대리점 대표와 부품 매니저 등 3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유럽 지역의 토레스 등 판매 물량 증가와 함께 KGM의 유럽부품센터인 KGEPC(KGM Europe Parts Center)와 유럽 대리점 간 AS 부품 협력과 성장이라는 주제로 열렸다.

KGM의 주요 사업 계획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신차 론칭 확대에 따른 부품 공급 현황과 계획, 부품과 서비스 품질 개선, 대리점의 애로와 건의 사항에 대해 상호 공유하는 시간으로 이어졌다.

콘퍼런스를 마친 후에는 KGEPC가 보유하고 있는 부품과 액세서리 등을 소개하고, 신뢰를 공고히 하는 기회를 가졌다.

KGM은 체계적인 글로벌 부품·서비스 네트워크 구축, 서비스 품질 향상, 커뮤니케이션 제고를 위해 2011년부터 아시아, 유럽, 중남미 등 지역별 및 글로벌 서비스 콘퍼런스를 개최해 왔다. 올해는 사명 변경 후 첫 콘퍼런스로 유럽 지역 대리점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CEO스코어데일리 / 김병훈 기자 / andrew45@ceoscore.co.kr]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더보기